|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임총, 조세완화-나눔활동 강화 Oct 27th 2011, 10:01  | 한국골프장경영협회(회장 우기정)가 27일 제주그랜드호텔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골프장 중과세 완화와 골프장 활성화 계획을 발표했다. 내년 예산을 올해보다 2.9% 증가한 45억여원으로 승인한 협회는 국민체육진흥기금 폐지와 사랑의 골프공 캠페인 활성화를 추진하기로 했다.특히 체육진흥기금 부가금제도 폐지를 정부 측에 강력하게 요청하기로 했다.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소송과 전국적인 납부거부운동을 벌이겠다고 밝혔다. 골프장 기부문화 운동인 사랑의 골프공 캠페인은 전국 119개 골프장에서 실시되고 있다. 골퍼들이 기부한 골프공 판매금은 불우 ... | | | |
|
沒有留言:
張貼留言